제목 |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정정 요청 관련 유의사항 안내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영어영문학과 | 조회수 | 343 | 날짜 | 2024-08-21 |
첨부파일 |
|
||||
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정정 요청 관련 유의사항 안내 *영어영문학과 전공과목 해당
수강신청 정정 요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정정기간 동안 수강신청시스템을 통해 스스로 정정하는 것이 원칙이며, 불가피하게 학과에 수강신청 정정(추가) 요청을 해야 할 경우 반드시 아래 내용을 확인한 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 (과목 삭제는 스스로 해야하며 요청 불가)
* 수강신청 정정(추가) 우선순위 1. 2025년 2월 또는 2025년 8월 졸업예정자의 2학기 전공필수 교과목 2. 2024학년도 편입학생의 선이수 과목 (위에 해당하지 않는 사유(개인사정 등)에 대해서는 정정 불가)
* 수강신청 정정(추가) 신청 절차 1. 수강신청시스템을 수시로 확인하며 취소 인원 나왔을 때 직접 수강신청 2. 취소인원 발생하지 않는데 꼭 들어야 하는 강의의 경우 수강정정 기간에 첫 수업(OT) 참석 2. 교수님 허락을 받고 명단 작성 및 서명
* 주의사항 1. 정정기간에 스스로 충분히 시도해 본 후 잔여석이 없어서 수강신청이 도저히 안될 경우에 명단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 2. 수강인원 제한 및 강의실 좌석 상황에 따라 교수님께 허락을 받았더라도 수강신청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. (증원 불가한 과목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.) 3. 통합정보시스템에 잘못된 연락처 입력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과사무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 4. 문의사항은 영어영문학과 사무실 전화(02-970-6377) 혹은 이메일(syw04@seoultech.ac.kr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 |